참샘골 쉼터/왕눈이의 이모저모

충주숲해설가 6기 단합

참샘골 연꽃지기 2010. 4. 14. 18:24

충주숲해설가 양성교육 개강식을 마치고 6기회원님들 식당에서 단란한 모습들..

 

손든사람은 뭘 주문했나요?ㅎㅎㅎ

아귀찜 아님 해물탕?

브이자 한사람들은 모두 여자분...

 

 

아귀찜 맛있어 보이나요?

 

 

 

해물탕도 뽀끌뽀글 끓고 있으니 술한잔 해야 겠지요?

 

 

 

술병이 늘어나면서 분위기 좋구요..

 

 

 

충주숲해설가협회 정영섭 대표님도 오셨네요..

 

 

 

저분은 아직도 손들고 있군요...

 

 

 

뭐가 그리 좋을까요? 저는 사진 찍고 있는데...

 

 

 

 

 

 

 

 

이번에 사무국장으로 딸랑딸랑 체질이래요...ㅎㅎ

 

 

 

 

 

6기 회장님 열변중이시네요..

 

 

 

6기 부회장님 먹을때는 즐거워~

 

 

 

 

6기 카페지기를 맡은 라일락향기님 취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