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샘골 쉼터/왕눈이의 이모저모

[농촌 체험]와유바유 농촌사랑 가면체험 축제3

참샘골 연꽃지기 2012. 11. 5. 16:21

[농촌 체험]와유바유 농촌사랑 가면체험 축제3

 

충주 농촌체험협회 주최로 와유바유 농촌사랑 가면체험 축제를

11월 3일과 4일 1박2일동안 충주 세계무술테마공원에서

농촌체험협회 회원들의 다양한 체험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한

체험이었던것 같습니다..

 

 

농촌사랑 가면체험 축제

오세유..보세유..즐겨바유..

 

 

입장하면서 가면 교환권으로 가면을 받아

무료로 즉석사진도 찍고..

 

 

군고구마 판매하는 코너 이네요..

넘 싸게 팔아서 손님이 많이...

 

 

숯불로 구워  맜있어요..ㅎㅎ

 

 

진지하게 체험하는 꼬마숙녀들이네요..

 

 

효소 항아리..

 

 

폴리머크레이로 만든 사과나무..

 

 

블루베리 체험코너도 있네요..

 

 

패트병에 상추를 심었어요..

기발한 아이디어..

 

 

천연염색 체험 코너..

 

 

단호박 체험 코너..

 

 

산골풍경 체험 코너..

 

 

다양한 체험 코너들..

30여 체험부스가 있는 것 같아요..

 

 

공연장에는 많은 사람들이..

 

 

 

초청가수들의 신나는 무대..

 

 

유진박의 열정적인 무대..

 

 

평양예술단 공연..

 

 

품바들도 잼있게 공연을..

 

 

요즘 유행하는 말춤을...

 

 

가면 쓰고 말춤 ..

 

와유바유 농촌사랑 가면체험축제 알차고 즐거운 시간이었네요..